안녕하세요, 고객님 라이트오피스입니다.
우선 여러 문제에도 믿고 기다려 주셨는데 계속해서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3차 교환인만큼 여러번 제품 검수를 한 뒤 제품이 출고되었고 택배사에 한 번 더 안전배송을 요청드렸으나.
이렇게 또 다시 파손으로 실망감만 안겨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첨부해주신 사진으로 확인을 해보니 상판 박스에 함께 포장되어 있는 조립용 나사가 배송중에 긁힌 것으로 보여집니다.
관련해서 02-533-1450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a/s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책상 구입을 하고 물품이 여러부분 손상되어 택배에 문제라 생각도 되고 해서 두번 교환하여 세번째 상품을 받았습니다
택배상자도 깨끗하고 이번엔 모서리에 플라스틱, 폼까지 덧대어 있어서 안심했는데 왠일 하부, 상부 동일한 위치에 균열!!! 단지 시트지 문제인지... 어째야할까요? 반품도 지쳐 어떻게 써볼까 하지만 실망감은 감출수가 없네요
출고전에 검수를 잘좀 해주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